Enable!

전체 글 (185)

  1. 2012.02.29 카톡 리팩 진행 상황

    이거랑 어플 이름이랑 바꿨음 하........ 리팩 엄청 힘듦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팩 블로거분들이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됐음 엉엉엉ㅠㅠㅠ 다시는 카톡 리팩하나봐라 내가 그냥ㅠㅠㅠㅠㅠㅠ 이거 만들면 내 정신승리긴 하겠다마는 체력 소모가 너무 큼........ 근데 인티 익잡분들이 이거 인티카톡으로 만들겠냐는 말을 하셨는데 이건 인티카톡으로 하기엔 질이 너무 안습임...ㅋㅋㅋ

  2. 2012.02.27 카카오톡 리팩중...

    심플한 카카오톡을 만드려고 순정파일 하나 구해서 디컴한 다음 수정중이다 근데 카톡은 왜 이렇게 파일이 많은 건지ㅠㅠㅠ 파일명도 복잡하고 수정도 벅차다 흑흑ㅠ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 것을 했나......... 언제쯤 다 만들 수 있을지 걱정되는군ㅋㅋㅋ 어쨌든 완성되면 (완성본이 이상하지 않다는 전제 하에) 블로그에 배포할 생각이다 하지만 과연 직접 만든 카톡을 배포할 수는 있을 지...ㅋㅋㅋ

  3. 2012.02.20 심심해서 그려봄...

    아실 분은 다 아실 만한...☆★ 걍 손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 완전 이상하고ㅋㅋㅋ 이거 말고 그린거 또 있는데 그건 인삐가 너무 심해서 차마 올릴 수가 없었음ㅠㅠㅠ

  4. 2012.02.18 헐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 초대번호 가격이 또 올랐음 100>500>이번에 3000포인트로... 이건 다 초대번호 막 뿌리고 정지회원들한테 뿌리는 회원들때문이라고 생각함 결국 이기적인 사람들이 이 사단을 만든 거나 다름없음... 나도 이제 초대번호 못살듯... 줄 사람도 없지만 저거 하나 사면 순위 완전 떨어질 테니까 ps. 이제 인티 포스팅 작작 쓰자고 해놓고 또 쓰네...ㅋㅋㅋ 인티블로그 인증이요ㅋㅋㅋ

  5. 2012.02.08 포스트라고 쓰고 뻘글이라고 읽는다

    하하하... 오랜만에 블로그 들렀더니 투데이가 4... 원래 투데이에 신경쓰는 건 아니지만 쓸게 없어서 포스트를 한동안 안썼더니 투데이가 이렇다... 인스티즈 점검할때는 투데이가 100을 넘어갔었는데ㅋㅋㅋ 아 진짜 어떤 포스트를 써야할까 고민에 고민중이다.......

  6. 2012.02.05 나름 입체사진

    설날에 제삿상 차려놓고 입체사진 만든다고 두개씩을 찍어놓고 이제서야 입체로 만듬...;;;ㅋㅋㅋ 다른 것도 있는데 그건 입체감이 별로라 이것만 올림...... 어지럼 방지를 위한 여백

  7. 2012.01.3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이러지ㅋㅋㅋ 나 인스티즈 관련 포스팅만 죽어라 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순이 인증이네 인증이야ㅇㅇㅇ 이제는 다른 얘기도 써보려고 노력해야겠다 하.......... 하도 인스티즈 얘기만 쓰니까 여기가 인스티즈 블로그가 된 기분........... 이것은 내 블로그 유입 키워드만 봐도 알 수 있지........... 인스티즈 얘기 작작 써야겠다ㅎㅎㅎ

  8. 2012.01.27 블로그 로고 바꿨음...

    예전 임시(?)로고의 이상하게 확대된 이미지와 괴악한 색상이 맘에 안들어서 로고를 확 바꿔버렸당..... 폰트를 필기체 필나는 봄날체로 수정하고 Starlight 부분을 특별히 강조하였음 컬러도 다시 수정하고....... 보니까 전의 것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당ㅋㅋㅋ

  9. 2012.01.18 무게타에 관한 이야기 (4)

    아 진짜 왜 이렇게 울컥하지ㅋㅋㅋㅋㅋㅋㅋ 무게타 그래도 햇수로 3년 하면서 진짜 얻은것도 있고 잃은것도 있지만 커뮤니티가 정말 이렇게 쉽게 서비스가 사라지고, 사람들이 떠나고, 황폐화가 되어가고… 이런건 시르다 이런건 반대일세 어쨌든 그래도 모바일 포털에서는 강자며 1위 아니었나... 진짜 그래도 무게타에 나름 정이 많았는데 진짜 에휴..... 이렇게 되는걸 보니까 내 마음이 아프당... 에휴.... 진짜 속상하당...... 무게타 재미없다고 타운마스터 짜증났다고 거의 떠났지만 그래도 없어지면 제일 아쉽고 서운하고 두고두고 생각나는 사이트는 무게타뿐일 것 같다 인티도 쭉빵도 이렇게 먹먹함과 아련함을 주지는 못해..... 게타하면서 지광, 타공, 미광, 카페, 폰피에서 얻은 추억이 이렇게나 많은데...ㅠㅠ..

  10. 2012.01.18 상단바 또 바꿈!!!

    아잌아잌 상단바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또 바꿈... 내가 너무 거침없이 바꿨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건 되게 맘에 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