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ble!
아 진짜 왜 이렇게 울컥하지ㅋㅋㅋㅋㅋㅋㅋ
무게타 그래도 햇수로 3년 하면서 진짜 얻은것도 있고 잃은것도 있지만 커뮤니티가 정말 이렇게 쉽게 서비스가 사라지고, 사람들이 떠나고, 황폐화가 되어가고… 이런건 시르다 이런건 반대일세
어쨌든 그래도 모바일 포털에서는 강자며 1위 아니었나...
진짜 그래도 무게타에 나름 정이 많았는데 진짜 에휴..... 이렇게 되는걸 보니까 내 마음이 아프당...
에휴.... 진짜 속상하당......
무게타 재미없다고 타운마스터 짜증났다고 거의 떠났지만 그래도 없어지면 제일 아쉽고 서운하고 두고두고 생각나는 사이트는 무게타뿐일 것 같다
인티도 쭉빵도 이렇게 먹먹함과 아련함을 주지는 못해.....
게타하면서 지광, 타공, 미광, 카페, 폰피에서 얻은 추억이 이렇게나 많은데...ㅠㅠㅠ
엉엉엉 진짜 게타는 타운마스터가 다 말아먹은 것 같다 그래도 거의 2년 넘게 햇수로는 3년을 했는데 정말 즐겁고 재밌고 무게타에 대한 애착을 갖고 게타를 했던 기간은 얼마 되지 않는다 이게 다 타마때문이야...ㅠㅠㅠ
에휴 그래도 타운지기때는 그나마 나았는데.....ㅋㅋㅋ 게타에 가서 또 이런얘기 하면 나를 엄청난 올페쯤으로 알 것 같다 하긴 이제 올페들은 다 떠나갔는데.....
이런 얘기 하니까 또 슬프네 그만 써야겠다

'자유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2.01.30
블로그 로고 바꿨음...  (0) 2012.01.27
상단바 또 바꿈!!!  (0) 2012.01.18
상단바 바꿨당ㅠㅠㅠ  (0) 2012.01.17
스릉흔드!!!!!!!  (0) 201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