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ble!



오랜만에 폰테마샵에서 내가 만든 카톡을 검색해봤는데 갑자기 스샷이 바뀌어 있는 거다;;;
그래서 미리보기 눌렀더니 내 블로그로 가지고ㅋㅋㅋㅋㅋ다운수도 어제까진 둘다 100도 못 넘었는데 1000단위로 올라갔다.....ㄷㄷㄷ 메시지도 많이 있고...
그리고 더 돋는건...

내 블로그 투데이가 무려 4천......... 헐..............
완전 제목 그대로임... 역시 폰테마샵 짱이예염bbb


p.s 저 요즘 야자에 시험도 코앞이라 바빠여...ㅋㅋㅋ저도 뉴카톡 만들고 싶어영
p.s2 폰테마샵에서 혹시 제가 아는 사람은 아니겠지 하신 분... 무게타 달 콤 해라든가 인티 댓글족 이나라면 그분 맞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