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ble!

참고로 이건 투콘카페에 올렸던 글 수작업으로 옮긴 글임

그래서 원본과 좀 다르지만 그냥 재미삼아 보시길

 

-

 

 

 

 

 

 

 

 

투콘 안 열리고 심심해서 한번 투콘 스샷 찍은걸로 추억팔이를 해보겠음

이것보다 더 많긴 한데 걍 이것만 올림

근데 스샷 정리하면서 보니까 쓸데없이 스샷을 너무 많이 찍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콘 열리고 처음 본 로그인 화면

 

 

 

 

투콘 가입할 때... 저땐 승인제였음

 

 

 

 

 

가입하고 나서 찍은 프로필 스샷

 

 

 

 

마스터의 손쪽지

 

 

 

 

 

 

마이페이지에선 접속기록도 볼 수 있음

 

 

 

 

 

투콘광장 초기의 모습

 

 

 

 

 

 

내 친구 목록. 나중에 더 생김

 

 

 

 

 

 

 

투콘 초기 메뉴 모습. 초기라 저거밖에 음슴

 

 

 

나의 게타 홍보로 와준 차덕ㅋㅋㅋ

 

 

 

 

투콘 흥해라!!! (초기엔 그랬지만...)

 

 

 

 

투콘에 눈이 내림. 관리자가 막 이것저것 테스트했을 때였음

 

 

 

 

투데이 지식과 아이콘샵이 생김

 

 

 

 

 

광장에 글 쓸때 모두를 불편하게 했던 카테고리. 분류가 저것만 있고 더 안 생기다 없어짐

 

 

 

 

투데이 공감이 생김

 

 

 

 

 

 

쫘르륵 생김

 

 

 

 

 

 

관리자가 눈에 띄는 원년멤버들에게 천포인트씩 돌림 밑에 베타 기념 이백포인트도 있네

 

 

 

 

 

내7ㅏ_잉여왕이다.jpg

 

 

 

 

 

내가 댓글 엄청 많이 썼다고 나한테 5백포 더 줘서 내가 1위 된거임

 

 

 

 

 

여기엔 상단 무늬가 없군

 

 

 

 

 

투콘에 웹겜메뉴가 생김

 

 

 

 

 

투데이 공감의 모습 근데 어쩐지 글쓴이도 공감할 수 있었음

 

 

 

 

 

 

 

저때 이광애들이 나대서 투데이 막갤이 생김

 

 

 

 

 

 

개념인 모임으로 가려면 이 화면을 꼭 봐야 됨

 

 

 

 

 

모임도 있음 내 기억상으로는 가장 풍성하고 다양했던 메뉴

 

 

 

 

 

모임에서는 활동기록이 본사이트(?)와 다름

 

 

 

 

 

쪽지는 이렇게 오는 거임

 

 

 

 

 

 

 

관리자가 광장 리뉴얼한다고 닫아놓은 모습. 근데 나중에 더 연장됨

 

 

 

 

 

 

개념인 모임의 정경. 모임 생긴 뒤로 구광 다시 열릴 때까지 여기서만 활동했음

스샷은 광장이_안_열려서_절규하는_개념인들.jpg

 

 

 

 

 

드디어 투콘광장이 열림. 여기는 뉴광이라고 불렀음. 지금은 통합검색에 검색되긴 하는데 게시판이 아예 없어져서 눌러도 안 보임

 

 

 

 

 

투콘은 회원제 비공개 사이트(회원만 열람 가능하므로)이지만 개념인 모임은 비회원도 글을 쓸 수 있음.

참고로 저때 비회원이 우리 사칭해서 이상한 글 써서 한참 키배를 벌였음. 나중에 관련글이 모조리 삭제됐지만

 

 

 

 

 

언제적인지는 모르겠는데 구광과 뉴광이 분리됨

 

 

 

투데이 출석의 모습

 

 

 

 

내가 일등이닷

 

 

 

 

 

 

올ㅋ

 

 

 

 

다시 메뉴가 축소됨 흐규흐규ㅠ.ㅠ 대신 출석메뉴가 생김

 

 

 

 

 

투데이 퀴즈에서 장난으로 답 제출했을 때

 

 

 

 

저래서 100포 받았는데 관리자가 저거 다시 뺏겠다고 했었음. 근데 진짜 뺏었는지는 기억이 안 남

 

 

 

 

 

참고로 저기 있는 PROTO가 관리자 부캐임. 부캐는 이거 말고 LSU라고 또 있음

근데 이 스샷에 보면 괄호 안에 정답이 적혀 있음. 난 몰랐는데 시험삼아 문제 출제하고 나서 깨달음

 

 

 

 

 

가장 최근에 찍은 메뉴. 투데이 토크가 보임 물론 아직 안 열린 상태 참고로 퀴즈게시판은 결국 없어졌음

 

 

 

 

 

 

마지막 스샷임. 가장 최근에 찍은 내 프로필

 

 

 

 

 

 

 

헥헥헥 다 쓰느라 겁나 힘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 나서 느꼈는데 완전 뻘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테마샵 이벤트 참여함  (0) 2012.10.27
레몬녹차 ver.2  (0) 2012.10.14
블로그 개명과 리뉴얼  (0) 2012.09.29
아..........  (0) 2012.09.29
이나블로그 2만힛♥  (0) 2012.09.23